본문 바로가기
토픽박스

겸손함으로 늦은밤 수영하는 섹시미 리한나

by 레드페퍼스 All Crime! 레드페퍼스 2019. 11. 21.

리한나는 또 다른 인스타그램 금지령을 받을 위험이 있기 때문에 밤 늦게 수영하는 동안 가장 작은 비키니를 입고 겸손함을 억제하려고 애쓴다.

 

 


그녀의 인스타그램은 지난 2014년 그녀의 벗은 루이의 얼굴을 공유한 후 비활성화되었다. 
그리고 리한나는 수요일 밤 늦게 수영하는 동안 아주 작은 비키니를 입고 겸손함을 억누르려고 애썼을 때 다시 한번 가능한 금지를 무릅쓰며 그 결과를 소셜 미디어에서 공유했다. 

 


31세의 이 여성은 'FENTY닷컴com이라는 글자로 사진을 찍었다. 아마도 그녀의 스냅사진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폭풍을 예견했을 것이다.
그녀는 기모노를 어깨에 걸쳤고, 기모노는 물속에서 뒤쪽으로 따라가며 얼룩덜룩한 전시를 했다.  

슈퍼모델 벨라 하디드는 그런 팬이었고 캡션에 '야아아'라고 썼다.
리한나의 머리는 그들의 자연스러운 타이트한 곱슬머리 모양으로 만들어졌고 그녀는 화장을 하지 않은 것처럼 보였다. 

 

 

https://youtu.be/JLF0nrlTUMM


그 일련의 사진들은 그 Fent Beauty 기업가가 새로운 안경을 홍보하는 동안 수영장을 돌아다니는 것을 보았다. 
그녀의 예술적 직책은 그녀가 '균형'을 찾는 동안 그녀를 용서하라는 그녀의 지난 주 가족과 친구, 그리고 팬들에게 메시지를 전한 후에 나온 것이다.

 


'지난 몇 달 동안 아직 돌아오지 못한 모든 친구/가족/동료들에게...제발 나를 용서해 줘'라고 그녀는 자막으로 말했다. 
'올해는 꽤 압도적인 해였고, 나는 밸런스라는 것을 연구하고 있다. brb.'   

지난 몇 달 동안 그녀의 해군 군대에서 그녀의 오랜 기다림 9번째 스튜디오 앨범이 언제 발매될 것인지를 묻는 그녀의 논평과 트윗을 보았다. 
리한나는 이전에 그것이 2019년에 나올 것이라고 말했는데, 해가 끝날 때, 팬들은 그것이 실제로 일어날지 확신하지 못한다.

 

 


"나는 다시 스튜디오에 들어가려고 노력해왔다." 그녀가 지난달 보그에게 말했다. 
'옛날처럼 사치를 베풀었던 것처럼 장시간 갇혀 있을 수 있는 것도 아니다.'
그녀는 계속 말했다: '나는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내면을 이해하지 못하는 매우 불행한 팬들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녀의 마지막 앨범인 Anti는 2016년에 발매되었다.  
현재 사우디아라비아 사업가 하산 자멜(31)과 사귀고 있는 리한나는 최근 들어 아기 소곤소곤의 중심에 서 있다.
그녀는 출판물에 '의심없이' 언젠가 아이를 갖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https://youtu.be/JLF0nrlTUM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