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토픽박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아이들과 함께 하는 모델 콜렌 루니

by 레드페퍼스 All Crime! 레드페퍼스 2019. 11. 21.

콜렌 루니는 바디 드라마에서 벗어나 21개월 동안 4명의 아들 카이, 10명, 클레이, 6, 키트, 캐스와 200파운드의 축제 스튜디오 촬영 결과를 공유한다.
콜렌 루니는 4남 카이 10, 클레이 6명, 키트 3명, 캐스 21개월과 함께 재미있는 축제 사진 촬영 결과를 공개하며 추종자들을 기쁘게 했다.

 

 


33세의 이 스타는 자신의 스튜디오에서 사진작가 그레이스 켈리의 사진 촬영으로 향했고 수요일 그녀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있는 스냅 사진을 공유하며 동료 WAG Rebegkah Vardy와의 불화에서 회복했다.

그레이스 자신의 설명은 많은 다른 가정들이 나중에 겹친 축제 배경과 산타 한 마리가 좋은 척도로 던져진 것과 같은 사진 촬영 패키지를 선택했다는 것을 보여준다.

 

 

https://youtu.be/JLF0nrlTUMM


그레이스가 포함된 크리스마스 사진 촬영 패키지는 시간당 195파운드에 8장의 완전히 편집된 이미지가 함께 나온다. 
이 어린 소년들은 프리티 퍼스널 기프팅의 모노그램으로 된 파자마를 입고 산타 클로스와 인사를 나눈다.
그 젊은 선수들도 불 주위에, 크리스마스 전에 밤의 원고 정리 cosying 보인다.


콜린과 그녀의 남편 웨인년 오기 위해 그들 의심의 여지가 없는 보물이 크리스마스 이성으로 전율했다.
그 별:사랑은 나오너라.... 열변을 토하고 있었다. @ gracekelliephotography 이 신기하다!!!
'정말 고마워, 너는 아이들에게 똑똑해. 멋진 pj의 @pleypersongifting ❤️에 감사한다.  


이 사랑스러운 촬영은 콜린이 3개월 만에 처음으로 남편 웨인과 함께 있는 것을 본 후에 나온 것이다. 
2주 전, 콜렌은 친구들과 더블 데이트를 즐겼을 때 그 축구 선수와 흑백 대결을 펼쳤다.
최근 몇 주 동안 웨인이 자신의 소셜 미디어에 불참한 것을 보고 콜렌은 그 포스트를 캡쳐했다. '오랜만에... 평일 데이트 밤으로 돌아와서 친구들을 만나니 좋군.'  

 

 

https://youtu.be/JLF0nrlTUMM


물론 콜렌은 동료 WAG Rebekah Vardy와의 드라마 이후 웨인과의 첫 데이트 밤이라고 언급할 수도 있는데, 그녀가 제이미 바디의 아내를 언론에 가짜 이야기를 팔았다고 비난하는 것을 보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두 사람은 친구들과 함께 나들이를 즐기며 행복한 모습이었습니다.

콜렌과 웨인은 지난 8월 28일 영국으로 돌아가기 위해 워싱턴 공항에 도착했을 때 마지막으로 함께 있는 모습이 목격됐다. 
웨인은 캐나다 밴쿠버의 한 나이트클럽에서 한 여성을 팔로 감싸고 있는 모습이 포착된 뒤 보도를 되받아쳤다.


그는 트위터의 보도에 대해 '밴쿠버에서 나와 그 날 밤 어떤 소녀들 간에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다. 나는 호텔 포이어에 그려진 소녀와 함께 홀로 리프트에 들어가지 않았다.
'그 클럽에서 찍은 소녀는 그야말로 천진난만하게 사진과 사진을 요구한 많은 사람들 중 한 명이었다.'

콜렌은 가족과 더 가까워지기 위해 영국으로 다시 돌아오기를 원했다고 오랫동안 생각되었지만 웨인은 여전히 지난달 DC 유나이티드와의 계약을 마쳤으며, 현재 더비 카운티의 보조 코치로 영구적으로 영국에 남을 것이다.
콜렌과 웨인의 마지막 공동 소셜 미디어 게시물은 7월 25일, 가족과 함께 여름 휴가 동안 사랑의 스냅 사진을 찍기 위해 포즈를 취하면서 나왔다.

이 커플은 6월 24일 워싱턴에서 함께 가족 나들이를 즐겼기 때문에 마지막으로 함께 가족 스냅에 출연했다.
비록 콜렌이 지난 달 24일 유니버설 올랜도로의 가족 여행에서 웨인의 생일을 축하한다고 말하긴 했지만, 그녀는 '생일 축하해 @웨이너우니... 우리 아들들과 멋진 하루를 보내세요!! 우리의 모든 사랑은 언제나 xxx이다.'

지난

달, 콜렌은 바베이도스에서 반기 휴식에 웨인과 함께하지 않았고, 대신 팬들에게 '감염'으로 고통 받고 있다고 말한 후, 그녀의 막내 아들 캐스(20)와 함께 집에 있는 것을 선택했다.
그녀는 트위터에 이렇게 썼다: '카스와 함께 신선한 공기를 마시며 아침을 사랑한다. 우리는 바베이도스에 있는 나머지 가족들과 함께 반기 휴가를 보낼 계획이었다. 

'불행하게도 우리가 떠나기 전에 나는 감염으로 건강이 나빠졌다. 나는 비록 기분이 나아졌지만 당분간 그들과 함께 할 수 없다.'
이 트윗은 웨인이 다른 세 자녀들과 함께 여행하기 위해 바베이도스에서 손을 뻗고 있는 모습이 포착된 후, 카리브해 섬에 있는 그들의 집 근처 해변에서 친구들과 가족들과 함께 했다.

이 축구 스타는 그의 아들들이 콜렌의 부모인 조부모 콜레트와 앤서니 맥로플린과 함께 투항한 지 며칠 후에 도착했다.
2017년 웨인과 콜렌은 지난 9월 이 축구선수의 난폭한 밤 외출에 이어 구설수에 시달렸다. 그는 파티걸 로라 심슨의 차 운전 중 음주운전으로 체포  

당시 아들 캐스를 임신하고 있던 콜렌은 마침내 긴 페이스북 글을 통해 이 루머에 대해 언급하면서 남편에게 두 번째 기회를 주기로 결정했음을 확인했다.

https://youtu.be/JLF0nrlTUM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