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토픽박스

골든글로브 시상식에 참여하는 캣츠 테일러 스위트

by 레드페퍼스 All Crime! 레드페퍼스 2019. 11. 21.

테일러 스위트가 출연하는 고양이들은 후보 지명 마감 시간에 맞춰 완성되지 못할 것이라는 소문에도 불구하고 골든 글로브에 참가할 수 있을 것이다.
지명 마감일을 놓칠 거라는 소문이 있었다.

 


하지만 이제 테일러 스위프트가 출연한 영화 '캣츠'가 골든 글로브 시상식에 맞춰 제 시간에 완성될 것이라는 것이 밝혀졌다.
스타들이 많이 출연하는 이 CGI 영화는 골든 글로브를 운영하는 할리우드 외신을 위해 다음달 초에 상영될 것이라고 버라이어티지는 보도했다.

 

https://youtu.be/JLF0nrlTUMM


고양이들은 특히 골든 글로브 시상식이 뮤지컬과 코미디를 위한 별도의 카테고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골든 글로브 시상식에 잘 어울린다.
이 영화는 12월 20일에 개봉될 예정이며, 그 날짜까지 완성되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었지만, 인디와이어는 시상 마감 시한을 앞당겨 보도했다.

 


분명히 이 스튜디오는 12월 4일 뉴욕 영화 비평가 서클 어워즈 투표 시간에 맞춰 캣츠가 완성되지 않을 것이라고 경고한 것으로 보인다.
12월 4일은 골든 글로브 시상식, 12월 8일은 영화 배우조합 시상식이기 때문에, 몇몇 시상식 쇼는 문제가 되었다.

캣츠에 대한 첫 번째 예고편은 7월에 떨어졌을 때 널리 퍼진 온라인 조롱을 불러일으켰고 이번 화요일에 발표된 새로운 몰래 엿보는 것도 비슷한 반응을 얻었다.
앤드류 로이드 웨버의 뮤지컬 연극 제작으로 출연진들이 얇은 의상을 입게 된 반면, 이 영화는 그들에게 컴퓨터로 만들어진 고양이 몸을 준다.

 

https://youtu.be/JLF0nrlTUMM


테일러와 함께 스타급 출연진에는 이안 맥켈런, 제이슨 데룰로, 제임스 코든, 영국 발레리나 프란체스카 헤이워드 등이 포함되어 있다.
이 쇼의 유명한 발라드 메모리를 부르는 빛바랜 '글래머 고양이' 그리자벨라의 역할은 1982년 뮤지컬 드림걸스의 2006년 영화에서 오스카상을 받은 제니퍼 허드슨에게 돌아갔다.

 


런던 원작 카바레에서 샐리 보울스를 연기한 뮤지컬 역사가 포함된 주디 덴치가 이드리스 엘바와 반란 윌슨처럼 이 영화에 출연할 것이다.
T.S.의 '올드 포섬'의 '실용 고양이 책'을 바탕으로 한다. '캣츠'라는 쇼는 1981년 웨스트엔드에서 개봉한 뒤 이듬해 대서양을 건너 브로드웨이 역사상 가장 오랫동안 공연된 뮤지컬이 되었다.

그것은 결국 "The Phantom Of The Opera"에 의해 추월당했는데, "캣츠"와 같은 영화는 앤드류 로이드 웨버의 음악이 담긴 카메론 매킨토시 영화였다.
카메론은 또한 이 새로운 캣츠 영화를 감독할 톰 후퍼 감독의 2012년 영화인 레미제라블의 원작의 배후에 있었다. 

 

 


캣츠의 원작 런던과 브로드웨이 작품을 연출한 트레버넌은 티스 엘리엇의 시를 보강해 무대 버전의 가사를 만들었다.
가십 칼럼니스트로서 마이클 리델은 그의 책 '라즐 데즐'을 썼다. 브로드웨이를 위한 전투: '고양이들, 앤드류 로이드 웨버, 트레버 은, 세트 디자이너 존 나피어는 모두 고양이를 연주하는 젊은 여성들을 위해 그들의 아내를 떠났다.'

앤드류의 경우, 새 아내는 사라 브라이트만이었는데, 그는 런던에서 제미마 역을 시작했으며 그는 '오페라의 유령'을 자동차로 썼다.

 

https://youtu.be/JLF0nrlTUM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