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토픽박스

케이트 베킨세일 46살의 탄력있는 몸매 과시 놀라워~

by 레드페퍼스 All Crime! 레드페퍼스 2019. 10. 14.

그녀는 믿을 수 없는 몸매로 유명한 나이 지긋한 여배우입니다. 그리고 케이트 베킨세일은 월요일 지글지글한 인스타그램 스냅에서 브래지어와 티아라로 포즈를 취하며 놀라운 모습을 보였습니다.

46세의 펄 하버 여배우는 맹장수술로 복부에 생긴 흉터를 칭찬하면서 부러운 듯 타이트한 미드리프와 좁은 허리로 뽐냈습니다. 갈색 머리의 미모는 반짝이는 티아라와 레이시룩을 매치했고, 그녀의 티슈는 베제웨일의 헤드웨어와 함께 그녀의 얼굴에서 뒤로 젖혀졌다.

 


메이크업 프리뷰티에서는 이것을 검은 스키니진과 하얀 가죽 벨트로 팀을 이루어 거울에 찍은 후추한 셀카를 만들었습니다. 그녀는 재미있는 캡션에서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보이는 충수 흉터가 있다면 아무 이유 없이 티아라를 입을 수 있습니다. 왕족으로 시집가지 마라. 장기를 급히 내놓아라. 훨씬 덜 귀찮아.'  

Chiswick 태생의 폭탄선언은 Lily라고 불리는 20살 된 딸을 그녀의 전 마이클 쉰과 공유하고 있다. 그녀는 50살에 다시 아빠가 되었습니다. 마이클과 그의 여자친구 안나는 9월 23일 라이라라는 딸을 맞이했습니다. 

 


"애나와 나를 대신해서, 너의 사랑스러운 축하 메시지에 대해 모든 사람들에게 감사해."라고 그가 고맙게 썼습니다.
웨일스 헌트는 덧붙였다: '사랑과 친절, 그리고 특별한 똥으로 가득 찬 멋진, 표백한 눈을 가진 한 주였다. 
케이트는 올해 초 25세의 토요나이트 라이브의 익살꾼 피트 데이비슨과 이제 끝난 로맨스로 대서특필되었습니다.

 


피트는 최근 히트곡 'Thank U, Next'를 발표한 팝 스타 아리아나 그란데와의 높은 인지도가 깨진 약혼에 후끈 달아올랐습니다. 케이트와 피트의 관계는 3월 2일 뉴욕에서 열린 하키 경기에서 관중석에서 키스하는 것이 목격되었을 때 공개되었습니다. 이 큰 폭로는 케이트의 새 드라마 쇼 "The Widow"의 첫 시즌이 아마존 프라임에게 떨어진 지 하루 만에 일어났습니다.

https://youtu.be/ehYKlApZEK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