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토픽박스

열정적인 키스를 나누는 엠마 왓슨 달콤한 데이트 포착

by 레드페퍼스 All Crime! 레드페퍼스 2019. 10. 25.

엠마 왓슨 픽트루 예외: 여배우가 런던 점심 데이트에 나서면서 잘생긴 미스터리 맨과 열정적인 키스를 나눈다.
엠마 왓슨은 17일 영국 런던에서 점심식사를 하러 나오면서 미스터리 남성과 격정적인 키스를 나눴다.

 


29세의 해리 포터 여배우는 전화를 받는 동안 그와 달콤한 키스를 하기 위해 몸을 숙이면서 잘생긴 동료에 대한 열정을 억제할 수 없었다.
그 후, 그 명백한 새 커플이 대기 중인 차에 오르기 전에 거리에서 서로 미소짓자, 그 스미스는 그녀의 새 남자의 눈을 응시했다.

 

 

 

https://youtu.be/6Cu_cliI0dQ


미스터리  헌크는 게일의 베이커리를 떠나면서 그녀와 입술을 굳게 다문 채 스타와 함께 있는 것을 기뻐하는 표정이었다. 엠마는 정신없이 바쁜 일정에서 휴식을 취하면서 검은색 조깅하는 사람들과 짝을 이룬 흰색, 파스텔 핑크, 테라코타 스웨터를 입은 채 멋지고 키가 작아 보였다.

 


미경은 가을 추위를 막아주는 회색 털모자로 느슨한 파도에 자물쇠를 달았다.
그녀의 잘생긴 동료는 남색 패딩 재킷과 줄무늬 스카프, 청바지를 입고 날카로워 보였다.
그의 자물쇠는 그 남자가 트렌디한 색조로 그의 외모를 완성하면서 포니테일로 다시 당겨졌다. 

엠마는 지난 8월 도미니크 피아자와 열애 중이었고, 두 사람은 몇 차례 외출에서 목격됐다.
그녀는 또한 40세의 전 오큘러스 CEO 브렌단 이리베와 잠시 약혼을 했다.
엠마는 올 여름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저녁 데이트에서 게임 프로그래머 브렌던과 처음 열애설이 불거졌다.

 


그녀가 검은 택시로 향하는 모습이 찍히면서 산타모니카의 비아 베네토 레스토랑에서 나지막하게 출발하려는 모습이 보였고, 그 기업가는 얼마 후 그녀를 따라 차 안으로 들어갔다. 

 

https://youtu.be/6Cu_cliI0dQ

 


이들의 열애설에 대해 한 소식통은 메일온라인과의 인터뷰에서 "'그들은 얼마 전부터 사귀고 있다. 놀랍게도 그 이전의 마지막 남자 친구도 브렌던이라는 기술 최고 경영자였다.'

 


메릴랜드대 알룸 브렌던은 페이스북 소유의 가상현실 회사 오큘러스를 2012년 공동 설립한 뒤 지난해 말 회사를 떠났다.
브렌던은 그의 출구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다: 믿을 수 없는 6년 후, 나는 앞으로 나아갈 것이다. 오큘러스와 페이스북에서 재능 있는 많은 사람들과 함께 일하는 것은 내 경력에서 가장 혁신적인 경험이었다.

 


20년 만에 처음으로 진정한 휴식이 될 거야 재충전하고, 반성하고, 창의적이어야 할 시간이다. 다음 장에 들떠 있다.'
2016년까지 이 회사의 CEO를 맡았고, 2016년까지 VR 휴고 바라 페이스북 부사장으로 교체됐다.  
올해 초, 엠마가 함께 노는 모습을 게시한 후, 그녀의 해리포터 공동 주연인 톰 펠튼을 호모하고 있다는 추측이 있었다. 

 


마법사 프랜차이즈에서 각각 헤르미온느 그레인저와 악당 드라코 말포이를 연기한 이 여배우와 그녀의 한때 짝사랑했던 31세의 여배우는 친밀한 기타 레슨을 받으며 인스타그램에 스냅을 올렸다.
이 커플의 추종자들은 자신들이 전 아역 스타들을 위해 '드라미온'과 '펠트슨'과 같은 커플 이름을 고안하고 데이트를 할 수 있다고 주장하며 떼지어 소셜 미디어로 가져갔다.

 

 

https://youtu.be/6Cu_cliI0dQ

댓글0